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양재천에서 진행되는 복합문화축제인 '양재아트살롱'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실내에서 열리는 축제인 줄 알았으나 양재천길 '양재 아틀리에'에서 마켓과 체험 프로그램들, 공연들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내일부터 날씨 좋아진다고 합니다.
봄 날씨 느끼시면서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0
0
댓글47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양재천에서 진행되는 복합문화축제인 '양재아트살롱'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실내에서 열리는 축제인 줄 알았으나 양재천길 '양재 아틀리에'에서 마켓과 체험 프로그램들, 공연들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내일부터 날씨 좋아진다고 합니다.
봄 날씨 느끼시면서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