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금은 다 벚꽃축제가 한창인 듯해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서울에는 대표적으로 여의도와 송파구에서 벚꽃축제를 하는데요.

저는 그래서 가까운 여의도에 많이 가는 편인데, 이번에 벚꽃축제를 알아보다 보니 정말 많은 벚꽃축제들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부분은 저번주부터 시작해서 끝나가고 있는데, 

이번에 보니 인천 벚꽃축제를 11일 하루 진행하는 행사가 있어서 말씀드려요.

인천 자유공원 산책길을 배경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마켓, 체험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고 해요.

야외무대에서는 가수들 공연까지 펼쳐진다고 하니 이번 주말에는 인천 자유공원으로 오셔서 벚꽃길 거닐면서 봄 정취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다 벚꽃축제가 한창인 듯해요.

0
0
댓글4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꽃구경 가기 딱 좋은 계절이 되었네요
    저도 얼른 벚꽃 보러 다녀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봄축제 한창이네요
    여기저기서 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여의도는 자주가서 안가본곳 가봐도 좋을꺼같아요
    인천 자유공원 벚꽃도 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벚꽃축제 너무 좋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꽃축제 소식에 마음이 설레는 요즘이죠. 예쁜 꽃들 보며 봄날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축제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서 저도 덩달아 설레네요. 예쁜 사진들 덕분에 봄의 정점을 함께 느끼고 갑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자유공원 매년 축제하더라구요
    작년엔 취소돼서 아쉬웠는데 다행이에요
  • 해리포터
    벚꽃이 가득 필 때 쯤에는 벚꽃축제들이 정말 많이 열립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벚꽃시즌이라 축제도 한창이죠
    저도 박으로 자주 나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딱 벚꽃축제 철이긴하죠 지금
    저도 구경하러 많이 다니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하루만 열리는 축제라 너무 귀한 축제네요 ㅎㅎ
    하루면 너무 아쉬울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ㅎㅎ
    지금이 피크였죠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어디를 가도 축제 분위기라 나들이 가기 좋은 시기죠. 주말마다 어디 갈지 고민되는 요즘이에요.
  • xyJackal936
    어디 가나 한 창인것 같아요 좋은거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그럴만해요. 어딜 가도 예쁘더라고요.
  • 열린자두L1435954
    벚꽃축제 철이라 정말 축제가 한창이죠
    봄을 즐기기기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어딜 가도 벚꽃이라 선택장애 올 정도죠. 그만큼 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지금은 벚꽃축제가 한창이라니 설레네요.
    도시 곳곳이 봄빛으로 물들었을 것 같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맞아요 이제 지니까 그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어디를 가도 벚꽃 이야기라 진짜 시즌 느낌 나네요. 짧은 기간이라 더 열심히 즐겨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