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벚꽃구경 사람이 많았어요

1부 2부 나눠서 공연도 있었는데 축제 느낌이 제대로 났어요 먹거리 부스도 있어서 간식도 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0
0
댓글4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축제 현장 분위기가 참 좋았겠어요
    벚꽃이 정말 흐드러지게 피었나 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의정부 벚꽃 페스티벌 다녀오셨군요 
    주말에 벚꽃 보는 사람들 많았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의정부 벚꽃 페스타 정말 기대되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의정부 봄꽃 페스타 분위기가 정말 활기차고 화려하네요. 예쁜 꽃들 사이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지역 축제만의 정겨운 매력이 가득 담긴 사진이네요. 꽃구경하며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셨길 바랍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간식 먹는 재미가 있죠
    저도 축제 가면 먹을거만 찾아다녀요
  • 해리포터
    다양한 프로그램 들로 구성 되어 있었던 축제인거 같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의정부 벚꽃 페스타이군요
    내년에도 열리면 저도 가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의정부 벚꽃 페스타이군요
    내년에도 열리면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점점 벚꽃 피는 시기가 빨라지네요
    4월초에 모든 행사가 다 했던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다녀오셨나요
    주말엔 사람 많을듯 하네여
  • 기쁜기린F214001
    벚꽃 시즌에 딱 맞춰 잘 다녀오셨네요. 축제 분위기까지 더해지면 더 기억에 남았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짧게 해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가 보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가까운 곳인가 봐요. 너무 부럽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오오 먹을 거도 참 많았나 봐요. 좋은 구경하고 오셨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의정부 벚꽃 페스타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페스타 분위기는 확실히 더 활기차죠.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오셨다니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
    화사한 풍경이 마음을 밝게 해줬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작 끝낫네요 올리신 시점도 그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직접 다녀오셨다니 분위기가 더 궁금해지네요. 축제는 역시 현장에서 느끼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