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벚꽃구경 사람이 많았어요
1부 2부 나눠서 공연도 있었는데 축제 느낌이 제대로 났어요 먹거리 부스도 있어서 간식도 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0
0
댓글48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의정부 벚꽃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벚꽃구경 사람이 많았어요
1부 2부 나눠서 공연도 있었는데 축제 느낌이 제대로 났어요 먹거리 부스도 있어서 간식도 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