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달래숲길 걸었어요

진달래숲길 걸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세종대왕릉 진달래숲길을 걸었어요

2년만에 개방해서 놓치지 않고 다녀왔네요

방문했을 때 진달래가 절정이어서 풍경이 좋았어요 한적한 숲속길을 걸으며 힐링했어요

0
0
댓글53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분홍빛 가득한 숲길 정말 예쁘겠네요
    저도 걷고 싶어지는 날씨인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2년만의 개방이군요
    진달래길 장관이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진달래숲길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분홍빛으로 물든 진달래 꽃길이 정말 낭만적이고 아름다워요.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예쁜 산책로 사진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진달래의 화사한 색감이 사진에서도 생생하게 느껴져요. 평화로운 산책길 공유해주셔서 마음까지 밝아집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진달래 절정을 보셨군요
    힐링하고 넘 좋으셨을거같아요
  • 해리포터
    진달래가 가득 피어있는 숲길 걸으면서 힐링 하는 시간 이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진달래숲길 저도 걸어보고싶네요
    2년만에 개방이라니 기대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진달래숲길 걸으셨군요
    2년만에 개방이라니 저도 기대되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2년만에 개방이요??
    2년동안은 재정비하는 시간이었을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진달래숲길 좋네여
    꽃이 가득할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진달래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진달래 꽃도 벚꽃만큼 이쁜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진달래는 색이 진해서 더 눈에 띄죠. 숲길 따라 걸으면 진짜 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걷기 좋을 것 같아요. 구경도 재밌을 것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름부터 마음에 드네요 가볍게 다녀오기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진달래숲길 걷기 좋아보이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달래 핀 길은 색감이 정말 예쁘죠. 걷는 내내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진달래숲길을 걸으셨다니 상쾌했겠어요.
    봄꽃 향기가 가득했을 것 같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산책하기 좋나요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진달래 색감이 화사해서 걷는 내내 기분 좋았을 것 같아요. 봄 산책 코스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