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재천 벚꽃 등 축제가 열려요~

안녕하세요 서울 40대 남성이에요

제8회 양재천 벚꽃 등(燈) 축제는 서초문화원이 주관하는 봄철 문화예술 행사인데요~

 

양재천 벚꽃 등 축제가 열려요~

 

 축제는 양재천 일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개최되며,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추어 자연경관과 조명 연출을 결합한 야간 경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니 꼭 즐겁게 다녀와보세요`~~^^

0
0
댓글59
  • 편안한키위R201850
    날씨 좋을 때 벚꽃길 걸으면 정말 최고지
    축제 가서 예쁜 꽃 보며 기분 전환하고 와야지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꽃구경하며 축제 즐기기 딱 좋겠어요
    따뜻한 봄날에 예쁜 추억 남기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등 축제네요
    밤에 열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밤에 너무 이쁘네요
    직접 가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재천 벚꽃 너무 예쁘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아름다운양T207228
    밤에 보면 더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축제가 될 것 같아요. 이번 주말 나들이 계획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유익한 축제 정보 알려주셔서 친구들과 방문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축제 현장에서 즐거운 추억과 예쁜 사진 많이 남기고 오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경이 너무나 멋지겠는데요
    등 켜지는 감성이 좋아요
  • art.m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추어 자연경관과 조명 연출을 결합한 야간경관 멋져요
  • 해리포터
    밤에 보는 벚꽃들이 예쁘겠네요 다양한 빛으로 꾸며져 서 더 멋지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재천 벚꽃등축제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재천에서 열리는 벚꽃축제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등 축제 재미나겠어요
    저런건 야간에 봐야 더 멋지겟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축제 너무 좋네여
    작년에 가봤어용ㅎㅎ
  • 기쁜기린F214001
    양재천은 산책하기도 좋아서 축제랑 잘 어울리죠. 사람 많아도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에요.
  • xyJackal936
    밤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구경 가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아름다울 것 같아요. 규모도 꽤 큰가봐요.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봄이 오고 있죠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재천은 산책하기 좋아서 축제까지 하면 더 좋겠네요. 사람들 많이 찾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양재천 벚꽃 축제가 열린다니 기대됩니다.
    봄의 낭만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