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가 오고 바람부니까 벚꽂이 많이 떨어졌네요

비가 오고 바람부니까 벚꽂이 많이 떨어졌네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입니다 

비도 오고 바람도 불었다 보니까 바닥에 벚꽃이 잔뜩 떨어졌네요

아직 보기에는 이쁘긴 한데 또 비오면 다 떨어질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벚꽃 원없이 보고 왔습니다 이쁘더라고요

  

0
0
댓글58
  • 편안한키위R201850
    올해 벚꽃은 벌써 끝인가 싶어서 좀 아쉽네
    그래도 떨어진 꽃잎길 걷는 것도 운치 있어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예쁜 꽃이 져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내년에 더 풍성하게 피길 기다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벚꽃이 떨어졌어요
    비가 내려서 그런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벚꽃 이제 떨어질 것 같아요
    아쉽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벚꽃 이제 떨어질 것 같아요
    아쉽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흩날리는 꽃잎이 아쉽기도 하지만 바닥에 깔린 꽃길도 참 예뻐요. 짧아서 더 소중한 벚꽃의 마지막 모습을 잘 담아주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벚꽃 시즌이 짧아서 더 소중하고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을 사진으로나마 예쁘게 달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벚꽃 많이 못봐서 아쉬워요
    비 조금만 늦게 오면 좋겠는데요ㅠ
  • art.m
    이번에 벚꽃이 빨리 떨어졌어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이렇게 떨어진 벚꽃들도 예뻐요. 치우는는 게 문제지만 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역시 비가오니 많이 떨이지는군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 일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벚꽃들이 많이떨어졌군요
    비가오니 그런가봐요 아쉽기도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꽃잎이 많이 떨어졌어요
    거의다 봄이 지나갔다고 봐야죠 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벚꽃 오래보고싶은데 너무 슬프네요
    벚꽃 피는 시즌에 꼭 비바람이 불어요 ㅠ
  • 기쁜기린F214001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마저도 또 분위기 있더라고요. 바닥에 쌓인 꽃잎도 나름 예쁜 것 같아요.
  • xyJackal936
    떨어져서 아쉬워요. 좀 더 있으면 좋겠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그렇더라고요. 벌써 아쉬운 느낌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벚꽃은 금방 지나가서 더 아쉬운 것 같아요. 그래도 떨어지는 모습도 나름 운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