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날씨에 예민한 편이라 덥거나 추우면 식욕이 떨어져요 요즘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식욕이 돌더라고요 그래서 피자 시켜먹었네요 고구마 피자에 갈릭 소스 찍어먹었어요 맛있더라고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제철 맞은 식재료들로 차려진 든든한 밥상 생각에 저도 벌써부터 오늘 저녁 메뉴가 기다려지네요. 건강한 식욕 덕분에 더 활기차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기분 좋은 봄날 보내시길 진심으로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