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에서 크로플 먹었네요 보통 카페에서 음료를 많이 시켜드시지만 저는 커피를 못먹어서 빵이나 디저트 많이 먹어요 메가커피 플레인 크로플 맛있으니까 드셔보세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크로플 드시고 기분 좋게 에너지 충전하셔서 남은 하루도 활기차고 즐겁게 잘 보내셨길 응원할게요. 맛있는 간식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저녁은 저도 크로플 한 조각으로 힐링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