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안에있던 빵집에서 사먹은
빵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치즈빵을
좋아하는데 정말 치즈홀릭 그 자체
요즘 맛있는 빵 맛집이 많아서 행복한 빵순이입니다
봄 여름이 다가와서 뱃살튜브는 걱정이지만
빵은 포기못하죠 ㅠ 흑
0
0
댓글7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안에있던 빵집에서 사먹은
빵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치즈빵을
좋아하는데 정말 치즈홀릭 그 자체
요즘 맛있는 빵 맛집이 많아서 행복한 빵순이입니다
봄 여름이 다가와서 뱃살튜브는 걱정이지만
빵은 포기못하죠 ㅠ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