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 좋아하시는분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안에있던 빵집에서 사먹은

빵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치즈빵을

좋아하는데 정말 치즈홀릭 그 자체

요즘 맛있는 빵 맛집이 많아서 행복한 빵순이입니다

 

봄 여름이 다가와서 뱃살튜브는 걱정이지만

빵은 포기못하죠 ㅠ 흑 

 

빵 좋아하시는분들

0
0
댓글71
  • 편안한키위R201850
    세상에 맛있는 빵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몰라
    맛있는 빵집 리스트 같이 공유해 보자
  • 발랄한자두Y212566
    빵 좋아하네요
    치즈빵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빵순이예요 종류별로 다 맛있어 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빵순이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의 사진이네요. 정갈하게 진열된 빵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은 맛집이네요. 맛있는 빵 정보 공유해 주셔서 빵 덕후는 행복하게 감상합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저는 빵이 너무 좋네요
    종류별로 먹고 싶어요
  • art.m
    저도 빵을 좀 끊어야 하는데 너무 맛있는 빵들이 많네요
  • 해리포터
    백화점 안에 있는 빵집들이 대부분 다 맛있는 듯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들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빵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 빵 좋아합니다!!!! 저요저요!!!ㅎㅎㅎ 
    눈돌아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 완전 좋아해요 ㅠㅠ
    빵 맛나겠어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빵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행복하네요.
    가서 돈 걱정없이 맘껏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글이네요. 사진 보면 바로 어디인지 궁금해질 것 같아요.
  • xyJackal936
    종류가 많아 보이네요. 다 먹음직스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빵지순례 다니는 재미로 사시는 빵순이, 빵돌이 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반가운 소식은 없을 것 같아요. 전국 각지의 숨은 빵 맛집 정보들 많이 공유해주셔서 덕분에 제 빵 리스트가 점점 채워지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종류가 엄청 많네요. 다 맛있어 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탄수화물이 주는 확실한 행복을 아시는 멤버 님을 만나서 왠지 모를 동질감이 느껴져 정말 반가워요. 좋아하는 빵 한 입 베어 물 때 느껴지는 그 달콤함이 오늘 하루의 고단함을 싹 녹여줬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