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026 서울 야외도서관-광화문, 서울광장 등

2026 서울 야외도서관-광화문, 서울광장 등

작년에도 했었던 서울 야외도서관이 23일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너무 추울떄나 너무 더울때는 안열려서 시기 맞춰서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서울광장으로 가봤는데 빈백이랑 책 분류별로 잘 나눠져있고 책읽기 좋았어요

날씨 좋을때 꼭 가보세요 힐링돼요

0
0
댓글61
  • 편안한키위R201850
    햇살 아래서 책 읽으면 너무 좋겠다
    이번 주말에 시간 내서 꼭 한번 가봐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야외도서관이네요
    좋은 경험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책 좋아하시는분들한테 좋은 정책같아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서울 야외도서관 잘되어있네요
    책 읽기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야외 도서관이 너무 좋네요
    시원해서 책읽기 좋겠어요
  • art.m
    책도 직접 가져 가지 않아도 골라서 볼 수 있으니 좋네요
  • 해리포터
    빈백도 있고 야외에서 책읽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야외도서관 너무 좋은데요
    저도 여기서 책읽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야외도서관 너무좋죠
    저도 서울가면 꼭한번 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상반기 하반기 나누어서 하는 행사인가보네요
    책읽기딱 좋은 날씨에 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꽤나 오래하네여
    공유 감사합니당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재밌겠네요. 정말 많은 듯한 콘텐츠가 있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책읽기에 너무 좋은 날씨이지요.
    독서를 많이 해야하는데 맘처럼 잘안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식물원에서 하는 축제라 더 기대되네요. 꽃도 보고 산책도 하면서 힐링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야외에서 책 읽는 분위기 진짜 좋죠. 날씨까지 받쳐주면 하루 종일 있고 싶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밖에서도 책 읽기 넘 좋은 계절 같아요
    가서 읽고 싶네요
  • xyJackal936
    야외 도서관이라니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참여해 보고 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책 읽는 서울의 화사한 봄 풍경을 상상만 해도 마음이 지성으로 가득 차오르는 기분이 들어 참 좋네요. 야외도서관에서 마음의 양식 듬뿍 채우시며 여유로운 봄날 보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우와 날씨도 좋고 딱이네요 장소까지 마음에 들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