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에 있는 오레노차크 본점 가보셨나요
워낙 핫한 곳에 있어서 웨이팅을 해야하지만
맛이 그만큼 좋더라구요.
봄이 되니까 외출을 자주 하는데
성수 놀러간김에 자주 가게 됩니다
봄에는 꼭 돈까스 드셔보세요.
0
0
댓글6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에 있는 오레노차크 본점 가보셨나요
워낙 핫한 곳에 있어서 웨이팅을 해야하지만
맛이 그만큼 좋더라구요.
봄이 되니까 외출을 자주 하는데
성수 놀러간김에 자주 가게 됩니다
봄에는 꼭 돈까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