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역 오레노카츠 가보셨나요

성수역 오레노카츠 가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성수에 있는 오레노차크 본점 가보셨나요

 

워낙 핫한 곳에 있어서 웨이팅을 해야하지만

 

맛이 그만큼 좋더라구요.

 

봄이 되니까 외출을 자주 하는데

 

성수 놀러간김에 자주 가게 됩니다

 

봄에는 꼭 돈까스 드셔보세요.

0
0
댓글65
  • 편안한키위R201850
    성수동 맛집이라고 들어서 꼭 가보고 싶어
    돈가스 정말 맛있을 것 같아 기대돼
  • 발랄한자두Y212566
    성수 돈까스인가요
    아직 못 갔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성수역 오레노카츠 맛집이네요 
    돈까스 좋아하는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돈카츠 맛집인가봐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성수가 본점인가 봐요
    본점으로 가서 먹고 싶네요
  • art.m
    성수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웨이팅해서 먹어 봐야 겠오요
  • 해리포터
    성수동은 거의 다 웨이팅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식당들이 많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레노카츠 저도 가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레노차크 저도 가보고싶네요
    돈카츠 맛집인가보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집같아요 ㅎㅎㅎ 
    돈카츠 집이라고는 생각이 안드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뇨 안가봤네여
    가보고 싶어요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웨이팅해서는 잘 안먹는 편이긴 해요
    그래도 가끔 여유 생기면 먹어보고 싶긴 해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성수에 있는 오레노차크 본점 안가봤어요. 
    돈카츠 맛있나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여기 맛있다고 많이 들어봤어요. 돈카츠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오레노라멘이랑 같은 계절일까요
    돈카츠도 넘 맛나지요
  • xyJackal936
    요즘 핫한 곳인가 봐요. 너무 궁금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소박한 돈까스를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만들어내는 오레노카츠의 내공이 정말 대단해 보여요. 성수역의 맛있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저녁 메뉴 고민이 한 번에 해결됐습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름은 들어봤어요. 꼭 가봐야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데이트나 친구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이라 성수동 나들이 갈 때 꼭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맛있는 돈까스 드시고 기분 좋게 에너지 충전하셨을 모습 상상하니 제가 다 배가 부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