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에 펴는 꽃은 다 예쁘죠
정말 꽃의 이름을 다 알지는 못하지만
꽃들이 너무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힐링이 돼요
정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딱 이시기에
마음껏 눈으로 예쁜 꽃들 구경해야겠어요 ^^
0
0
댓글6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에 펴는 꽃은 다 예쁘죠
정말 꽃의 이름을 다 알지는 못하지만
꽃들이 너무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힐링이 돼요
정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딱 이시기에
마음껏 눈으로 예쁜 꽃들 구경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