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펴는 꽃은 다 예쁘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에 펴는 꽃은 다 예쁘죠 

 

정말 꽃의 이름을 다 알지는 못하지만

꽃들이 너무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힐링이 돼요

 

정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딱 이시기에

마음껏 눈으로 예쁜 꽃들 구경해야겠어요 ^^

 

봄에 펴는 꽃은 다 예쁘죠

0
0
댓글61
  • 편안한키위R201850
    꽃들을 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설레
    어느 것 하나 안 예쁜 꽃이 없는 것 같아
  • 발랄한자두Y212566
    봄에는 꽃이네요
    목련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요즘 동네에 이쁜곳이 많더라구요
    활짝피면 더이쁠듯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개나리도 이쁘고 다 예뻐요
    봄에 만개해서 보기 좋네요
  • art.m
    꽃 이름 다 알지는 못하지만 요즘 검색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가 편해요
  • 해리포터
    봄에는 정말 다양한 꽃들을 구경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봄에는 꽃구경하기 너무좋죠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봄에 피는꽃도 정말 예뻐요 
    봄에는 꽃구경하기 너무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봄에 피는 꽃 다 예뻐요~
    목련도 너뭉 ㅖ쁘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모든 꽃이 이쁘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봄이 좋은 이유중의 하나죠
    봄꽃들이 많이 피면 봄이 왔다 싶어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습니다 진짜 안 이쁜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봄에 피는 꽃도 예쁘지요. 
    꽃은 어느계절에나 예뻐서 기분 좋아지게 해요 
  • 기쁜기린F214001
    진짜 공감이에요, 종류 상관없이 다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냥 길 걷다가도 괜히 기분 좋아지는 계절인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동네에 이쁜곳이 많더라구요
    활짝피면 더이쁠듯요
  • xyJackal936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봉오리가 너무 귀엽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꽃들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마치 우리를 응원해주는 것 같아 힘이 나는 요즘이에요. 멤버 님도 봄꽃들처럼 언제나 환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빌어드릴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너무 황홀하더라고요. 봄이 계속 됐으면 좋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안 예쁜 게 없어요 봄이 되니 너무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