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의 봄에는 여의도 봄꽃축제 추천합니다

서울의 봄에는 여의도 봄꽃축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에 여의도 봄꽃축제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 예뻤어요

낮에는 햇살 받으며 산책하기 좋고 밤에는 가로등 불빛에 비친 벚꽃이 또 다른 분위기예요

축제 기간이라 푸드존도 열리고 거리 공연 포토존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ㅎ 
더현대 서울도 바로 근처라 쇼핑하다가 벚꽃 구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딱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봄 느끼고 싶으면 여의도 봄꽃축제 강추예요~~
사람이 좀 많을 수 있으니 평일이나 이른 아침 늦은 저녁에 가면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올해 봄은 여의도에서 만끽해보세요!! 

0
0
댓글60
  • 편안한키위R201850
    여의도 벚꽃길은 진짜 봄 분위기 최고지
    사람 많아도 예쁜 풍경 보면 다 잊히더라
  • 발랄한자두Y212566
    여의도 벚꽃이네요
    모르는 사람 없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여의도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의도 벚꽃 축제 빼 놓을 수 없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여의도 봄꽃축제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나들이 가기 너무 좋네요
    길 거리가 너무 예뻐요
  • art.m
    낮이랑 밤이랑 다른 매력이기는 하네요. 너무 예쁩니다.
  • 해리포터
    역시 여의도가 제일 예쁘긴 하네요. 사람은 많지 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여의도 봄꽃축제 저도 가보고싶어요
    사람들 많이 몰리겠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여의도 봄꽃축제 워낙유명하죠
    사람들도 많이들 찾는 축제이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의도 윤중로인가요??
    한번 가본적있는데 진짜 멋지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의도 무조건이죠
    사람 많긴 해요 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봄 하면 벚꽃이 떠오르네요
    벚꽃축제는 언제 봐도 설레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너무 좋죠. 가깝기만 하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와 급이 다르네요. 정말 풍성하고 예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여의도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밝음이 느껴져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여의도는 역시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죠. 한강이랑 같이 즐기면 더 완벽한 나들이 코스인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바람에 떨어지는 모습이 이쁠것 같아요 
    더 현대가 근처에 있어서 구경할 것도 많네요
  • xyJackal936
    너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도 많았을 것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화사하게 핀 꽃들 사이로 자전거 타며 봄날을 만끽하는 여유로운 시간은 정말 큰 행복이죠. 추천해주신 여의도에서 이번 봄 최고의 추억 가득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요. 꼭 보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