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폴바셋 커피가 역시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폴바셋 커피가 역시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서울사는 40대여자)

폴바셋 커피 좋아하는데요

좋은 풍경 보며 커피한잔 하면

완전 힐링되어요...

봄을 즐기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0
0
댓글57
  • 위대한코끼리K116512
    향긋한 커피 한 잔에 행복해지네요
    오늘따라 맛이 더 깊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폴바셋 로스팅이 정말 저도 마음에 들어여
    풍미가 진짜 고급진 프차같아여 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커피 맛집이에요
    아이스크림라떼 유명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폴바셋 커피 좋아하나 보네요. 커피 마시는 여유, 정말 좋은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폴바셋은 역시 진한 커피 향이 일품인 것 같아요. 시원한 커피 한 잔에 나른함이 싹 가시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폴바셋 커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폴바셋 라떼가 유명하드라구요
    얼마나 맛난지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커피 타임 좋네요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커피 한잔 너무 좋네요 
    여기 커피 맛이 있어요
  • art.m
    폴바셋은 지점들이 많이 안 보여서 안먹어봤는데 먹어 봐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폴바셋 커피가 젤 맛있군요. 
    여기 커피 맛있긴 한데 
    예전에 카페라떼 마시고 
    여기 우유가 저랑 안맞는지 배탈나서 혼난적이 있네요 
    
  • 해리포터
    풀바셋 커피 저도 먹어 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폴바셋 커피 너무좋죠
    여기 커피가 맛있긴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폴바셋 커피 저도 좋아해요
    여기커피가 맛있긴하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풀바셋 커피 좋아해요 ㅠ
    주변에 없어서 아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폴바셋 커피 맛있어요
    저도 종종 즐겨마셔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ㅎㅎ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집근처 폴바셋 있어서 종종 가요
    그냥 뭔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ㅎ
  • everydayday
    폴바셋 커피맛집으로 정말 유명하죠.
    저는 아이스크림라떼 자주 먹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여기가 커피를 은근이 잘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