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갓잇 다녀왔어요~~

갓잇 다녀왔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갓잇 체인점이죠~ 타코 먹고싶울때마다 가는 집이예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외국인들도 많아서 꼭 여행지에 온 느낌이예요 ㅎ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가족들이랑 맛있게 먹고 왔어요 

0
0
댓글101
  • 발랄한자두Y212566
    체인점이에요
    타코 음식점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타코 너무 맛있어 보여요
    푸짐하니 하나같이 다 맛있었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갓잇의 멕시칸 음식은 플레이팅부터 정말 화려하네요. 타코랑 파히타 비주얼 보니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타코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갓잇 음식 맛나겠어요
    타코 푸짐히 먹고싶네요
  • art.m
    타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양 도 엄청 많아 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양도 푸짐해요 맛도 최고구요 
  • 해리포터
    광고로 꼬ㅑ 많이 보이는 집이 던데 ㅎㅎ 맛이 있어 보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진짜 맛있어요 요즘 맛집으로 뜨고 있나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타코먹어보고싶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사진보니 저도 또 먹고 싶네요 타코 너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타코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식당에서 먹는게 최고지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갓잇 너무 좋죠
    은근 푸짐하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갓잇 너무 맛있어요 푸짐하니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이..이 엄청난 메뉴는 뭐죠 ㅋㅋㅋ
    맛있겠어요  ㅠㅠ 침이 꼴깍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맛도 비주얼도 최고예요 너무 맛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타코가 맛있는 집이군요 저는 타코를 먹어 보지 못했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좋아하는 재료 넣고 소스 넣어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저도 타코 먹은지 얼마 안됐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최근에 갔어요
    맛있긴 하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최근에 다녀오셨군요 타코 너무 맛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정말 여행을 간 기분이 들 것 같아요
    타코가 대박이에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타코 재료가 다양하죠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완전 푸짐하네요 타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타코 넘 맛있어요 자주 먹어도 또 생각나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체인점이라니 가보고싶어요
    비쥬얼이 맛나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집근처에 좋은 식당이 생겼어요 비주얼만큼 맛도 최고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우와타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여기가 진짜 타코 맛집인가 봐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타코 맛집이예요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 everydayday
    갓잇 역시 타코 맛집이네요.
    양도 푸짐하고 완전 맛있어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양도 푸짐해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은데요. 재료가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재료가 다양하게 많이 들어갔죠 또띠아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 둥둥댁1014
    와우 엄청 푸짐한데요. 핫윙도 곁을이면 좋겠어요ㅋ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핫윙도 사진엔 빠졌지요 ㅎ 당근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