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넘 더워서 시원한 공차 마셔요

넘 더워서 시원한 공차 마셔요

 

 

넘 더워서 시원한 공차 마셔요 >ㅅ<

아침엔 추웠는데 오후되니 엄청 덥네요~!!

달달하게 마시면서 여유로운 주말 오후 보내고 있어요 

주말이 천천히 흘러갔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55
  • 다정한코코넛D129058
    시원한 공차 마셨군요
    공차 맛있어서 저는 자주 마셔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원한 버블티네요
    메뉴가 뭔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더워서 공차 마셨군요
    공차 맛있죠
  • 강인한사과O1889341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밀크티 한 잔이 절실하네요. 쫀득한 펄 가득한 음료 마시면 더위가 싹 가시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공차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공차 달달해서 좋아요
    버블티 정말 든든해요
  • art.m
    정말 공감하네요. 주말이 제발 천천히 흐르면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날씨가 정말 더워지니까 시원한 음료들이 자꾸 생각이 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공차 저도 가끔 가요
    여기 은근 먹을만하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공차 저도 좋아합니다
    특히 여름철에 자주 이용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공차 맛있쬬
    특히 펄이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공차 밀크티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ㅎ
    밀크티는 공차로만 먹으러가요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공차 너무 좋죠
    시원하게 마셔봅니당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시원한 음료수가 땡겨요
    이제 여름이 오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날이 풀리면 공차가 많이 땡기는거같아요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공차 너무 맛잇지요
    자희동네없어 아쉬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공차 버블티 국 룰이죠?
    안 간지 오래 됐는데 오랜만에 밀크티 땡기네요
  • everydayday
    더운 날씨엔 아이스 음료가 최고네요.
    저도 오랜만에 공차 버블티 먹어야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그쵸~ 벌써 더위가 찾아오고 있어요~ 
    그래서 점점 더 시원한걸 찾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