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땅콩빵 팔길래 사봤어요

땅콩빵 팔길래 사봤어요

 

동네 산책하는 길에 땅콩빵 팔길래 사봤어요

죄다 카드는 안된다고 하네요

현금거래만 된대요 계좌이체 간신히 해서 

구매하긴 했는데 맛도 별로라 다시 안갈듯요

0
0
댓글57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길거리에서 파는 땅콩빵 정말 고소하죠
    따뜻할 때 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거예요
  • 발랄한자두Y212566
    땅콩빵이네요
    추억의 간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땅콩빵 오랜만에 보네요
    땅콩빵 먹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길거리 간식으로 땅콩빵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고소한 냄새가 사진을 뚫고 나오는 것처럼 먹음직스럽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땅콩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현금만 되어 아쉽네요
    카드는 안 받나봐요
  • art.m
    현금만 된다고 하는 곳이 요즘에도 있군요.. 별로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땅콩빵 고소 할거 같은데 맛이 별로였나봐요 색이 좀 까맣게 보이는거 같기도 하네요
  • 해리포터
    맛이 별로였 군요. 저도 이 빵 좋아하는데. 휴게소 말고는 파는 것을 못 봤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땅콩빵 오래간만이군요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땅콩빵 오래간만이군요
    안먹어본지 오래되었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땅콩빵인가요?
    오 어떨 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땅콩빵 이거군요 ㅎㅎ
    전 땅콩크림빵을 생각했네요 
  • 기쁜기린G117001
    땅콩 빵 맛있는데 요즘 파는 곳이 별로 없습니다 너무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신기하네여 ㅎㅎ
    땅콩 모양이네여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무조건 사먹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중독성있는맛이예요 자꾸 주워먹게돼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고소하더라구요
    땅콩많아 놀랫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땅콩 빵 정말 추억이네요
    저도 길 가다가 보이면 사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