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으로 간단하게 쫄면 먹었어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쫄면 먹었어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쫄면 먹았어요..

콩나물. 계란도 삶아 넣음 좋은데 귀찮아서ㅋㅋ

오이 썰고 며칠전에 담았던 열무김치 넣어서 먹었어요

 

 

0
0
댓글60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매콤달콤한 쫄면은 입맛 돋우기에 최고죠
    맛있는 점심 드시고 힘찬 오후 보내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쫄면 만드셨나요
    열무김치까지 넣으셨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쫄면 집에서 만들어 드셨군요
    쫄면 잘만드셨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새콤달콤한 쫄면은 입맛 없을 때 먹기 딱이죠. 아삭한 채소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사진으로도 생생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쫄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쫄면 매콤해서 좋아요
    열무김치 맛나겠어여
  • art.m
    여러 가지 넣어 먹으면 맛 있긴한데 귀찮으니 간단하게 짱이에요
  • 해리포터
    열무김치를 넣어서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새콤한 맛있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쫄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안먹어본지 오래되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쫄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쫄면 너무 좋네여
    오랜만에 먹고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쫄면 너무 맛나겟어요
    쫄면안먹은지 엄청 오래됐네요 ㅎㅎ 조만간 한번 먹어야겟네요 
  • 기쁜기린G117001
    점심으로 간단하게 쫄면 먹고 계시는군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쫄면 좋네여 ㅠㅠ
    오랜만에 먹고파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제대로인 쫄면이네요
    실력이 좋으세요
  • 이상적인삵N126894
    입맛없을때 쫄면 먹으면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확 땡겨져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졸면 좋더라구요
    이맛없을대 딱이에여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좋으면 새콤 하니 맛 나겠네요
    야채가 들어 가면 더욱 맛이 있지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 everydayday
    점심으로 간단하게 쫄면을 드셨군요.
    쫄면 매콤달달 때깔부터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