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황제 해물 누룽지탕집에 갔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기본반찬도 맛있고
해물 누룽지탕은 양도 많고 해산물도
많아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어요
우린 안먹어봤지만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체인이니까 동네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면 후회없을것같아요
0
0
댓글62
황제 해물 누룽지탕집에 갔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기본반찬도 맛있고
해물 누룽지탕은 양도 많고 해산물도
많아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어요
우린 안먹어봤지만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체인이니까 동네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면 후회없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