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엔 슈크림라떼가 딱이에요

봄엔 슈크림라떼가 딱이에요

 

봄엔 슈크림라떼가 딱이에요 

날씨도 좋구 해서 산책할겸 스벅다녀왔어요 

슈크림라떼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다만 가격이 조금 흠이네요 ㅎㅎㅎ

0
0
댓글52
  • 기똥찬여우R116518
    달콤한 슈크림라떼 한 잔의 여유가 좋아요
    봄 햇살을 받으며 마시니 더 행복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슈크림라떼네요
    봄에만 나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달콤한 슈크림라떼 한 잔이면 봄날의 나른함이 싹 가시는 기분이 들죠. 노란 크림이 벚꽃이랑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 계절의 필수 음료예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한 슈크림라떼는 봄날의 피로를 싹 잊게 해주죠. 부드러운 크림 한 입에 세상 행복해질 것 같은 맛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슈크림라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슈크림 라떼 맛있어요
    달달하니 기분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이오면 스벅 슈크림라떼는 꼭 먹어야죠
    전 다른음료 휘핑은 안먹는데 슈크림 휘핑은 꼭 먹어요
  • art.m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궁금하네요. 저도 다음에 먹어 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달달한 게 땡길때 슈크림 라떼 먹기 좋겠어요. 봄 시즌 음료 이인가 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슈크림라떼이군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스벅가면 먹어봐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슈크림라떼네여 ㅎㅎ
    봄마다 먹고 있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슈크림라떼 맛있어요?
    저 크림이 그냥 그냥 맛이 보통이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슈크림라떼 달달하니 맛나보이네요
    봄이 아니라도 항상 맛난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 시즌 메뉴죠 ㅎㅎ
    이때 즐겨야 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슈크림라떼 드셨군요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스타벅스에서 슈크림 라떼를 먹으셨군요 저도 시켜 먹어 봐야겠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봄에 꼭 마셔줘야해요 달달해서 기분까지 좋아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이거 좋아해요
    달달한 맛이 좋아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봄의 기운을 완전히 드높여주는 슈크림 라떼 같네요. 달큰하니 봄에 딱 일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너무 좋아해요. 딱 이때만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