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야

개나리 벚꽃 만발하니 밤이좋다  따뜻한 바람도너무좋다

0
0
댓글29
  • 기똥찬여우R116518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기 시작하네요
    포근한 계절이라 마음도 덩달아 설레요
  • 발랄한자두Y212566
    봄이 왔어요
    따뜻한 바람이 불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봄이야라는 짧은 글귀에서 설렘이 가득 느껴져요. 따스한 햇살 아래 피어난 꽃들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나들이 가기 너무 좋아요
    확실이 봄은 맞네요
  • art.m
    확실히 봄이 온 느낌입니다. 기온도 높아져서 따뜻해요.
  • 해리포터
    개나리가 만개하니까 보기가 너무 좋아요. 예쁜 꽃들도 많고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개나리가 가득이지요
    보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이 옵니다~~ 그리고는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ㅎㅎ
    여름이 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이 오니 좋더라구요
    즐겨보자구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벚꽃도지고 있고 이제 철쭉이 피려고 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봄이 좋아요 요즘엔 봄이 짧아져서 너무 아쉽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요즘 크게 실감이 나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날씨가 몸이 좋더라고요. 너무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그러게요, 사진도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온갖 꽃이 다 펴서 설레고 정말 좋아요
  • xyJackal936
    벚꽃이 많이 졌어요. 그래서 너무 아쉬워요.
  • 밝은펭귄L59202
    그쵸~ 봄엔.. 움추려들던 어깨도 펴지고~
    꽃도보고~ 봄바람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짧은 한마디인데도 계절 느낌이 확 전해지네요. 요즘 날씨도 딱 좋아서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이야"라는 제목처럼 화사하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셨으면 해요. 꽃 구경도 많이 하시고 봄의 에너지를 듬뿍 받으시는 소중한 날 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드디어 기다리던 봄이 우리 곁에 활짝 찾아온 것 같아 기분이 참 묘해요. 사계절 중 가장 화사한 이 계절을 마음껏 즐기며 힐링하시길 응원합니다.
  • 기적적인자몽J121755
    진짜 너무 행복해요. 엄청 따사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