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시원한 해물칼국수가 너무 좋네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복많네해물칼국수 추천해요!

해물이 정말 푸짐하고, 국물이 정말 칼칼해서 시원시원한 칼국수 맛 제대로 나요 ㅎㅎ

딱 날씨 좋은날 시원한 해물칼국수 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

칼국수에는 역시 김치랑 곁들여먹으면 최고죠 !

김치도 너무 맛나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항상 손님이 많은거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많이들 오시는거같아요!

역시 봄 날씨 너무 좋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봄에는 시원한 해물칼국수가 너무 좋네요 ㅎㅎ

0
0
댓글50
  • 기똥찬여우R116518
    따뜻한 봄날 뜨끈한 칼국수가 최고죠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해물 칼국수네요
    김치랑 먹어야죠
  • 활기찬거미Q1817693
    해물 정말 알차고 실하게 들어간 거 아닌가요 국물 너무 시원해보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 맛이 정말 시원하겠어요. 탱글탱글한 면발 한 입 가득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해물칼국수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해물 칼국수 너무 좋지요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웡칼칼한 해산물 넣고 끓인 칼국수 좋죠
    김치랑 곁들여먹음 정말 맛있습니다
  • art.m
    역시칼국수에는 매콤한 겉절이 스타일의 김치가 맛있어요 ㅎ
  • 해리포터
    시원한 해물칼국수 저도 너무 좋아해요. 국물도 맑아서 더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해물칼구수 너무좋은데요
    해산물들이 가득들어있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해물칼국수 좋네용
    푸짐하니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해물칼국수 너무 맛잇겟어요!
    생각만해도 군침이 넘어가서 배고파집니다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물칼국수 좋죠
    언제 먹어도 맛있네여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해물칼국수 사진보니 먹고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는 시원한 해물칼국수가 맛있지요 칼국수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와 해산물 진짜 많이 들어가있네요 조개종류도 다양하구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네요
    시원할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해물칼국수 완전 취자네요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그러네요. 국물이랑 맛 시원할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조개랑 해산물 싱싱하네요
    사진으로도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