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시립미술관에도 봄이 왔네요

서울시립미술관에도 봄이 왔네요서울시립미술관에도 봄이 왔네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제 서울시립미술관에 다녀왔는데요

미술관 앞에 있는 나무에 벚꽃이 정말 많이 피어 있더라 구요

봄 느낌 제대로 나죠??

나무도 크고 너무 예뻐요

 

0
0
댓글51
  • 기똥찬여우R116518
    봄날 미술관 나들이는 정말 힐링이에요
    따뜻한 햇살 아래 작품 감상하기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립도서관 풍경이네요
    풍경이 아름다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와 나무 정말 크네요
    사진 찍기 너무 이쁘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미술관 마당에도 봄이 예쁘게 찾아왔네요. 전시도 보고 꽃 구경도 하고 정말 알찬 코스인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벚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미술관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미술관이 너무 예쁘네요
    꽃이 정말 그림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멋진 시립미술관 건물 옆에도 벚꽃이 넘 이쁘네요
    나무도 크고 초록과 분홍이 너무 조화로워요
  • art.m
    풍경이랑 벚꽃나무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너무 예쁩니다
  • 해리포터
    미술관 앞에도 이런 예쁜 풍경들이 있네요. 놀러가기에도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미술관 안가본지 오래되었는데요
    사진보니 가보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여기도 봄이 왓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진짜 풍경 너무 장관이네요
    너무 아름다워서 무슨 해외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미술관은 기본적으로 풍경이 좋더라구요
    작품 구경하고 밖에서 힐링하고 딱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ㅎㅎ
    봄이 찾아왔네여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너무 예쁘네요
    안간지 꽤 됐는데 봄풍경이 예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서울시립도서관에도 봄이 찾아왔군요 꽃들이 예쁩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여기서 산책하고 싶네요
    느낌 제대로 납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너무 이뻐서 영화 같네요. 무슨 드라마 찍어도 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너무 예쁘네요. 가까운 데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