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폴레옹 과자점 본점의 봄날 베이커리 쇼핑

나폴레옹 과자점 본점의 봄날 베이커리 쇼핑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성북구 성북동 입구에 있는 나폴레옹 과자점 본점은 워낙 역사 깊은 곳이라 트로트 팬분들도 이미 잘 아시는 동네 명물일 거예요. 봄이 되면 이곳의 신선한 딸기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나 시그니처인 사라다빵을 사서 바로 옆 성북천 산책로로 향하는 게 참 즐거운 일입니다. 매장 안이 넓어서 여유롭게 빵 구경하기에도 좋고 오래된 맛집 특유의 안정감 있는 맛 덕분에 부모님 선물용으로 사 가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성북동 특유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동네 분위기를 느끼며 봄날의 미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2
  • 위대한코끼리K116512
    빵 냄새 가득한 매장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맛있는 빵 많이 사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역사 깊은 빵집이에요
    전통이 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나폴레옹에 구운과자가 많네요
    먹고 싶은게 많아서 가고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전통 있는 베이커리라 빵 맛은 보장되어 있겠어요. 봄 느낌 물씬 나는 빵들 쇼핑하느라 즐거우셨겠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빵 맛있어 보여요 나폴레옹 과자점 본점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나폴레옹 과자점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나폴레옹 과자점 궁금해요
    항상 맛있다고 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나폴레옹 과자점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요
    디저트 맛있다고 유명한데 아직못가봤네요
  • art.m
    나폴레옹 과자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정말 많이 보이네요
  • 해리포터
    저도 나폴레온 과자점 빵들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자주 가는 집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나폴레옹 과자점은 처음들어보네요
    사진만봐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베이커리 좋지요
    다양한 종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비주얼 대박입니다 ㅎㅎ
    근데 개별포장이 되어있다거나 뚜껑이 있으면 좋을텐데...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베이커리 쇼핑 좋죠 ㅎㅎ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나폴레옹 빵집 너무 맛있는 곳이죠
    근처 가면 꼭 들르는 빵집입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여기 저주 갔었어요
    사진보니 배고파져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베이커리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빵 가격이 너무 비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나폴레옹 과자점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꼭 가봐야게써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정말 정말 조전불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여기 완전 빵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동료가 줘서 한번 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