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성북구 성북동 입구에 있는 나폴레옹 과자점 본점은 워낙 역사 깊은 곳이라 트로트 팬분들도 이미 잘 아시는 동네 명물일 거예요. 봄이 되면 이곳의 신선한 딸기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나 시그니처인 사라다빵을 사서 바로 옆 성북천 산책로로 향하는 게 참 즐거운 일입니다. 매장 안이 넓어서 여유롭게 빵 구경하기에도 좋고 오래된 맛집 특유의 안정감 있는 맛 덕분에 부모님 선물용으로 사 가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성북동 특유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동네 분위기를 느끼며 봄날의 미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0
0
댓글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