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 기도원 벚꽃길

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 기도원 벚꽃길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 기도원 벚꽃길

경기도에 거주하고 40대 남성이에요 

마지막 벚꽃을 보기위해 파주 다녀왔어요 

파주 벚꽃길 명소로 오산리 기도원이 있어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입구 벚꽃이 만개 했어요

비가 와서 많이 벚꽃이 떨어진줄 알았는데 다행이 벚꽃이 예뻤어요

가족들과 벚꽃길 걸으니 너무 행복했네요 

0
0
댓글51
  • 위대한코끼리K116512
    꽃비 내리는 풍경이 정말 예술일 것 같아요
    봄이 가기 전에 꼭 한번 가서 산책해야겠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벚꽃길이 정말 아름답고 예쁘네요
    이번 주말에 꼭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기도원 벚꽃이네요
    가족과 함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여긴 진짜 숨은 명소 느낌 나네요. 사람 많지 않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파주의 숨은 벚꽃 명소를 다녀오셨군요. 하얗게 뒤덮인 벚꽃길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산리 기도원 벚꽃길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걸으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밤에 봐도 예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파주 벚꽃명소 오상리 기도원 다녀오셧네요
    벚꽃이 이젠 다 지고 없어서 사진으로 남기는게좋은거같아요
  • art.m
    파주 벚꽃길 명소로 오산리 기도원을 추천하시네요 ㅎㅎ
  • 해리포터
    저번 주에 갔다 왔는데, 파주는 아직 꽃들이 많이 피어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주에도 이런곳이 있었군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걸어보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벚꽃길 너무 이쁘네여
    힐링되셨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족들과 추억하나 더 쌓으셨군요 
    저는 올해는 아직 못갓네요 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벚꽃은 언제봐도 참 아름답네요
    벚꽃길은 가도가도 또 가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벚꽃길 좋지요 ㅎㅎ
    사진으로 봐도 이쁘네여 ㅎㅎ
  • 유머있는바다S133857
    벚꽃 명소 소개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파주 오산리 가봐야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풍경 너무 아름답네요
    너무 예뻐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비가 와도 벚꽃이 잘 버텨줘서 다행이었네요. 가족이랑 걷기 딱 좋은 곳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오산리 기도원 벚꽃길이고요 벚꽃 멋지게 잘 피어 있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파주 벚꽃 명소 오산리 기도원 
    너무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