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파발천 벚꽃

구파발천 벚꽃

구파발천 벚꽃

구파발천 벚꽃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비가 온 뒤 너무 화창하고 오후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 좀 더운 하루였습니다.

구파발천 산책을 하다 만개한 벚꽃을 찍어 보았습니다.

 

0
0
댓글47
  • 위대한코끼리K116512
    꽃들이 만개해서 정말 아름답겠네요
    예쁜 풍경 사진으로 보니까 저도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비온 다음날이네요
    화창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정말 봄이 오고 있죠
    벚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구파발천 따라 핀 벚꽃들이 정말 화사하네요. 물소리 들으며 꽃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구파발천 걷기 좋아보이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동네 분들 너무 좋겠어요
    창 밖에서 잘 보이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구파발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죠
    만개한 벚꽃을 바라보니 넘 행복해져요
  • art.m
    요즘 오후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서 여름 같은 날씨네요
  • 해리포터
    이렇게 1하천 사이에 끼고 벚꽃길 이 있으니까 더 보기가 좋네용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구파발천에도 벚꽃이 피었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아름답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오 너무 좋네여
    산책하기 딱이네요
  • 명랑한삵B1881032
    구파밭천에 벚꽃이 예쁘게 폈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가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근처 아파트 단지 사는 분들은 집안에서 구경하기 좋겟네요
    멀리 안가도 되고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길게 벚꽃이 핀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직접 가서 보면 얼마나 이쁠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벚꽃 이쁘네여 ㅎㅎ
    산책하기 좋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구파발천 만개한 벚꽃 너무 예뻐요
    기온이올라서 이제 곧 벚꽃비 내리겠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비 온 뒤라 그런지 하늘이 더 맑게 느껴졌을 것 같네요.
    구파발천 산책하면서 보는 벚꽃은 또 다른 느낌이죠.
  • 기쁜기린G117001
    구파발 천 벚꽃 구경 하셨군요 벚꽃이 멋있게 비었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구파발천 벚꽃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구파발천 벚꽃 예술이네요!
    저 길 따라 러닝하면 너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