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벚꽃이 지고난 4/12일자 우리동네 뒷산 이야기

몇일 춥다가, 이제 막 봄기운 되찾은 4-12 일자 뒷산 소식입니다. 방금 다녀왔어요 ~~

벚꽃이 지고난 4/12일자 우리동네 뒷산 이야기벚꽃이 지고난 4/12일자 우리동네 뒷산 이야기

벚꽃은 거의 져버렸구요. 하얗게 예쁜 조팝나무 꽃이 뒤산에 쫘~악 깔렸네요. 이게 더 활짝 피어나면 예쁠꺼 같은데, 아직은 덜 피어난듯 해요. 뒤산 산책로에 사람이 참 많네요. 하늘도 맑고 선선하기도 한 좋은 날입니다~^^

벚꽃이 지고난 4/12일자 우리동네 뒷산 이야기

0
0
댓글47
  • 위대한코끼리K116512
    봄이 지나가는 풍경이 참 아쉽기도 하네요
    그래도 사진으로 남겨두니 예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동네 뒷산이네요
    벚꽃이 졌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뒷산에 예쁜 꽃이 피었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뒷산 산책길에도 봄이 예쁘게 찾아왔군요. 초록초록한 풍경 사진 보니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하얀 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조팝나무가 열렸네요
    하얀 꽃들이 보기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벚꽃이 지니 아름다운 조팝나무가 피었네요
    봄엔 참 다양한 꽃들이 피어 구경하는 재미가 잇어요
  • art.m
    조팝나무 꽃들이 활짝 피렀네요 지금은 더 예쁘게 피었겠어요
  • 해리포터
    조팝나무도 꽃 피어서 같이 보니까 예쁜 풍경들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조팝나무 꽃이 이렇게 에뻣나요
    꽃들은 무슨꽃이든 참 예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뒷산에 많이 피었네요
    넘 이쁘네여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동네뒷산도 참 아름답네요
    둘러보면 주위에 아름다운거 퉁성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벚꽃이 지니까 다른 이쁜 꽃이 피네요
    봄꽃이 더더 많이 피었으면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꽃이 많더라구요 ㅎㅎ
    봄을 즐겨봅니당 ㅎㅎ
  • 유머있는바다S133857
    산책하기 좋은 곳에 사시네요
    아름다운 꽃도 잘 보았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조팝나무가 아주 예쁘게 폈네요
    화사하네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는 꽃이 피고지고를 계속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보고 봐도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 아름답네욯 ㅎ
    산책하기 좋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벚꽃이 지고 난 자리도 아름답네요
    봄의 기운이 물씬 다가온거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하늘이 너무너무 맑아서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