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가츠라 회덥밥

명동가츠라 회덥밥명동가츠라 회덥밥명동가츠라 회덥밥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롯데몰에 봄의류 구경갔다 명동가츠라에서 회덮밥 먹었어요

봄이라 산뜻한 음식을 먹고싶어 야채 많이 들어간 회덮밥 주문해서 먹었네요

회덮밥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광어,연어,참치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봄철에 회덮밥 진짜 맛있네요

0
0
댓글37
  • 편안한키위R201850
    신선한 재료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조만간 명동 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봄철 회덮밥이네요
    산뜻한 메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푸짐 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신선한 회가 듬뿍 들어간 회덮밥이라니 최고네요. 입맛 돋우는 매콤새콤한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져요
  • 잘생긴물소G122695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어 보여요 회덮밥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회덥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산뜻해 보이네요
    음식이 예쁘게 나오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신선한 회와 야채가 많이 들어간 회덮밥이네요
    새콤달콤한 초장과 회 야채 조합이 너무 좋아요
  • art.m
    회 덮밥에 야채가 들어가서 신선하고 프레시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날씨가 좋아지니까 회덮밥도 많이 먹게 되네요. 회가 싱싱 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회덮밥 최고네여 ㅎㅎ
    푸짐하니 맛나겠어용
  • 기쁜기린G117001
    회덮밥 먹고 계시는 중 에 상큼한 회덮밥이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회덮밥 너무 좋은 메뉴죠 ㅎㅎ
    저도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회덮밥 정갈하니 뭔가 맛있어 보이네요
    시원하고 매콤한 것 같아서 땡겨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회덮밥 좋지요 ㅎㅎ
    푸짐한 한상이네여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와 정말 맛있어보여요! 여름 장마철 오기 전에 회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날이 점점 더워지면 회덮밥이 더 인기있겠네요. 군침도는 비쥬얼 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신선한 회덮밥 같아 보여요
    즐거운 시간되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입맛 돋우는 메뉴 중 하나죠.
    신선한 회와 채소를 즐길수 있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요즘 봄철이라 회덮밥 땡기네요
    명동쪽 거면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