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만개한 대성리 벚꽃!!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서울은 벚꽃이 떨어지고 있지요~ 

대성리는 만개했어요~ 

대성리 청평 이쪽이.. 벚꽃이 젤 늦게 피는거 같아요

다른 지역이 질때.. 여기는 만개에요!! 

벚꽃터널길 이쁘지 않나요?? 

가까운곳에 이렇게 이쁜 벚꽃이 있어서

넘넘 좋네요!! 

만개한 대성리 벚꽃!!

1
0
댓글43
  • 발랄한자두Y212566
    벚꽃 만개네요
    늦게 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벚꽃길이 너무 이뻐요
    영화 한장면같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벚꽃이 눈부시게 피어서 정말 장관이네요. 꽃잎 흩날리는 길을 걷는 기분이 참 좋으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대성리 벚꽃 너무 예쁘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벚꽃을 오래 보네요
    봄마다 생각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벚꽃나무도 참 멋지지만 떨어진 꽃잎도 정말 멋져요
    저길걸으면 바람에 날리는 꽃을 맞을수잇겟어요
  • art.m
    이렇게 양 쪽으로 되어 있는 벚꽃 길이 참 예쁜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이번에는 지방이랑 서울이랑 벚꽃 개화 시기가 비슷한 거 같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벚꽃천국이네요 그야말로
    구경하기도 걷기도 너무좋겠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오 ㅏ그러네여 ㅠㅠ
    너무 만개해서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벚꽃이 만개하여 저희 사는 곳에서도 벚꽃이지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꽃비가 잔뜩 내렸나봐요~~~
    너무 멋지고 예쁘고 아름답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박이네여 ㅠㅠ
    만개하니 더 이쁘네여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대성리의 벚꽃피는 봄은 아직도 진행중이군요~ 너무 예쁘네요~~  꼭 흰눈 쌓인거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벚꽃이 넘 예쁘게 피어있네요. 대성리 가보고 싶어져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대성리 벗꽃길  걷기좋겠네요
    터널을 이루고있어 더멋지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꽃잎이 흐날리는 아름다운 곳이군요
    청평 드라이브 가지 너무 좋은 곳이죠
  • 무한한오리N227020
    와 풍경 너무 예쁘네요
    애니메이션 같은 분위기네요
  • 기쁜기린V129601
    눈이 힐링이 되는 길이네요 완전
    이뻐요 걷고싶어 지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다른 지역은 질 때쯤인데 여긴 만개라니 타이밍이 딱 맞았네요.
    대성리 벚꽃터널은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예쁜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