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너츠 구매했어요. 쿠폰이 있어서 저렴하게 샀네요. 저는 너무 달아서 싫어 하지만 또 어느 날 커피랑 마시면 맛있고ㅎㅎ 딱 한박스6개만 먹어야 겠어요^^
눈부신늑대B1870814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도너츠를 선택하신 센스 덕분에 오늘 마무리가 아주 보랏빛으로 빛날 것 같아요. 도너츠 전문점만의 고소하고 달콤한 냄새가 사진 밖까지 풍기는 듯해 제 마음도 몽글몽글해집니다.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5월의 나들이 끝에 즐기는 달콤한 도너츠 한 조각은 어떤 보약보다 더 큰 힐링과 에너지가 되겠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력 제대로 충전하셔서 남은 시간도 위풍당당하게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