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황치즈과자류 좋아하세요?

황치즈과자류 좋아하세요?

 

노브랜드 치즈웨이퍼롤 한번 드셔보세요 이마트에서는1280원 이마트24에서는1580원입니다

저도 얼마전 우연히 접했다가 이마트만가면 집어오고 있습니다 뜯는순간 꼬릿한 치즈냄새가 올라오는데 겉을 감싸고 있는 웨이퍼는 딱딱하지 않고 퍼석?거리는 식감인데 이게 안에 들어있는 치즈랑 식감이 잘 어울립니다 단짠단짠이라 아메리카노랑 궁합이 최적입니다

사진에 웨이퍼가15~20개가량 들어있어요

요즘 산책나가서 저거한통에 커피 마시고 오다보니 운동을 했는데도 살이 더 쩌버렸네요ㅎㅎ

0
0
댓글53
  • 잘생긴물소G122695
    황치즈 완전 좋아해요 노브랜드 치즈웨이퍼롤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황치즈만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풍미가 참 매력적이지요. 따뜻한 차와 함께 곁들여도 참 좋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황치즈 특유의 꼬릿하고 짭짤한 맛 완전 극호임요. 맥주 안주로 먹어도 순삭 가능한 부분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짠단짠함의 정석이라 저도 완전 처돌이에요.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황치즈과자류 너무 좋아해요
    이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담아봐야겠군요. 초코맛만 먹어봐서 맛이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황치즈 너무 좋아합니다
    추천해주셨으니 사먹어볼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황치즈 과자 너뮤 좋아요
    노브랜드에서 사 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요즘 이런 치즈종류의 과자들도 많이 유행 하는 거 같애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노브렌드 과자이군요
    저도 노브랜드과자 좋아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노브랜드 치즈웨이퍼롤 이군요
    노브랜드 가면 사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저저저요 저요저요 
    저 치즈과자류 좋아해요 ㅎㅎ 주말에도 엄청먹었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되게 진하더라고요 가격도 괜찮아요
  • 기쁜기린F214001
    황치즈 특유의 진한 맛이 매력 있죠. 한 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저도 치즈 너무 좋아해요
    나중에 먹어봐야겟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황치즈만의 중독성 있는 맛 덕분에 오늘 하루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날아가는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본인만의 최애 황치즈 간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달콤 짭짤하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요즘 황치즈 열풍이 대단한데 맛있는 과자들로 입 호강 하시는 모습 보니 제 마음까지 산뜻해지네요. 든든하게 당 충전 하시고 5월의 활기찬 기운 듬뿍 받으셔서 즐겁고 보람차게 마무리하시길요.
  • xyJackal936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황치즈맛 과자네요
    단짠 과자인가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치즈 좋아해서 황치즈도 좋아요.
    과자류로 나와도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