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주말에나들이갔다왔네요

가족이랑주말에나들이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나들이갔다왔어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김밥인

 

참치김밥사서 갔다왔네요 ~~

 

남편도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저는 오공김밥이 심플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네이버리뷰쓰면 아아도 한잔주시고~~

 

그점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0
0
댓글31
  • 섬세한낙타I116736
    나들이에 김밥이라니 최고의 소풍이네요^^
    참치김밥에 참치를 정말 많이 넣어주셨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날씨도 좋아서 행복한 시간이었어
    역시 나들이는 가족이랑 가야 제맛
  • 활기찬거미Q1817693
    주말 나들이 다녀왔군요. 김밥은 사가지고 갔나 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날씨 좋은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한 나들이라 더욱 소중하고 행복하셨겠어요. 초록초록한 풍경 속에서 제대로 힐링하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주말에 날씨가 완벽해서 가족들과 나들이 가기 정말 좋은 타이밍이었죠. 사진만 봐도 여유롭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날씨가 유독 맑고 고운 주말이었는데 가족분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셨군요. 자연이 주는 푸르름 속에서 편안하셨길 바랍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참치김밥 너무 좋아요
    오공김밥 궁금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김밥 속이 맘에 드네요
    저도 참치가 젤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참치김밥사서 나들이 너무좋은데요
    저도김밥싸서 자주 나간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나들이에 김밥은 역시 최고죠 넘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참치김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참치김밥 엄청 알차네요 재료가 꽉꽉 정말 먹고싶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주말에 나들이 최고인걸요 김밥도 재료 가득 들어가서 최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가족 나들이 좋네여 ㅎㅎ
    김밥도 맛나겠어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참치김밥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제가 직접 말아서 먹기도해요
  • 해리포터
    주말 나들이 김밥 사서 가셨군요 ㅎㅎ 참치김밥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가족나들이에 김밥이 필수인거 같아요!
    오공김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나들이에는 김밥이 빠질 수 없죠 리뷰에 아아까지 서비스가 좋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김밥은 정말 최애 입니다
    오공김밥이 유명한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오이김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파는 곳 있으면 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