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돈가스는 나이가 들면서 잘 안찾아먹게 되는 메뉴가 된거 같아요 어릴땐 참 좋아했는데 이제 튀긴 음식은 자주 안찾게 되는게 됐어요 기름진 음식이 좋지 않다는 선입견도 있지만 질리기도 해서요 그런데 이집은 항상 깔끔한 기름을 써서 그런지 느낌함이 훨씬 적어요 고기는 도톰하고 튀김옷은 얇아서 더 좋아요
같이 주는 깍두기랑 먹으면 양이 많아도 다 먹을때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1
0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