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동쌀국수 맛있네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얼마전에 쌀국수 처음 먹어봤어요

쌀국수는 베트남 가서나 먹지 한국에서는  찾아먹을 정도는 아니였거든요

처음으로 도전해보는거라 무난하게 체인점으로 갔는데요 

역시 체인점은 기본은 하네요

향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한국식으로 해석해서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저는 파 썰은거 더 요청해서 먹었더니 더 좋았어요

강동쌀국수 맛있네요

1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걸쭉하고 깊은 쌀국수 국물이 맛있어보이네요. 만족스러운 미식 여정이 되셨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성비 좋고 맛도 훌륭해보이네요
    쌀국수 진짜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쌀국수 진짜 맛있어요
    국물 가득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체인점이 기본은 해요
    무난하게 맛난거같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강동쌀국수 국물맛 진짜 궁금해요.  
    저도 체인점 쌀국수 도전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쌀국수에 고기고명 너무좋네요
    이렇게 자주 먹고싶어요 저도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담백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 덕분에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부담 없이 좋아할 만한 메뉴네요. 맛있는 쌀국수 드시고 활력 충전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힘내서 잘 보내시길 바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한국식으로 넘 향신료맛 강하지않게 해주더라구요
    한국에서먹는 베트남쌀국수 넘 맛잇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쌀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레몬즙 살짝 짜 넣고 고추 곁들여 드셨다면 훨씬 더 풍미 있고 맛있게 즐기셨을 것 같아요. 정갈하게 나오는 쌀국수 사진 보니 저도 오늘 점심 메뉴로 베트남 요리가 확 당기네요.
  • 고귀한뱀H207599
    가성비 좋고 맛도 훌륭해서 강동구 주민분들께 오랫동안 사랑받는 찐맛집인 것 같네요.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몸도 따뜻해지고 기분 전환도 제대로 되더라고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강동쌀국수는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 고명도 넉넉해서 든든하게 한 끼 즐기기 참 좋죠. 숙주 듬뿍 넣어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랑 시원한 국물 조화가 정말 최고였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체인점은 기본은 하더라구요
    쌀국수는 호불호가 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쌀국수 처음 도전하셨는데 입맛에 잘 맞으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체인점이라 그런지 향도 부담 없고 국물도 깔끔해서 한국 사람들 입맛에 딱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베트남 쌀국수 저는 아직 향 때문에 힘든데
    이렇게 한국인  입맛에  딱 맞으니 좋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쌀국수 너무 맛있죠
    저도 근처에 체인점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강동쌀국수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담백하고 깔끔한 쌀국수 한 그릇은 언제 먹어도 부담 없고 좋죠. 강동 근처에서 쌀국수 생각날 때 믿고 갈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알게 되어 기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한국에서도 정말 현지느낌나게 맛있는 곳 많은 것 같아요
    가격도 생각보다 나쁘지않구요 ㅇㅇ 
  • 뛰어난하마V1882729
    국물이 맑고 너무 맛있겠어요
    한국식이라 부담 없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