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얼마전에 쌀국수 처음 먹어봤어요
쌀국수는 베트남 가서나 먹지 한국에서는 찾아먹을 정도는 아니였거든요
처음으로 도전해보는거라 무난하게 체인점으로 갔는데요
역시 체인점은 기본은 하네요
향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한국식으로 해석해서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저는 파 썰은거 더 요청해서 먹었더니 더 좋았어요
1
0
댓글25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얼마전에 쌀국수 처음 먹어봤어요
쌀국수는 베트남 가서나 먹지 한국에서는 찾아먹을 정도는 아니였거든요
처음으로 도전해보는거라 무난하게 체인점으로 갔는데요
역시 체인점은 기본은 하네요
향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한국식으로 해석해서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저는 파 썰은거 더 요청해서 먹었더니 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