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들 오늘 나가 계신가요?

다들 오늘 나가 계신가요?

 

집에서 좀 쉬고 싶었는데

결국 나가서 산책도 하고,

운동기구도 하고, 초록이들 실컷 보고 왔네요.

다들 오늘 나가 계신가요?

 
0
0
댓글23
  • 강인한사과O1889341
    ​날씨가 워낙 싱그럽고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쉬운 주말이죠. 푸른 나무들이 가득한 풍경을 보니 절로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주말 채광이랑 온도가 딱 테라스 즐기기 좋은 타이밍이라 다들 밖으로 나오신 듯해요. 피드만 봐도 청량함이 물씬 풍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초록빛 싱그러움이 가득한 풍경을 보니 완연한 계절의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화창한 햇살 아래 평온하고 여유로운 하루 보내셔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 날씨가 너무좋죠
    딱 이 때 산책 나들이 너무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머 사진 넘 예쁘네요
    푸릇푸릇 힐링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초록이들 얘기 들으니까 저도 산책 나가고 싶어졌어요.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라 오늘도 살짝 나가볼까 고민중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즘 날씨가 너무좋죠
    딱이맘때 산책 나들이 너무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저도 지금 밖인데 확실히 평소보다 거리 분위기가 훨씬 활기차고 좋은데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까지 행복하게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좋으니 집에만 있기에 아깝더라구요
    귀찮긴 해도 또 막상 나가면 잘 놀고 들어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날씨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런날엔 산책하러 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화창한 햇살 보니까 집에만 있기는 정말 아까운 완벽한 날씨네요. 오늘 어디든 나들이 가기 참 좋아서 다들 기분 전환 제대로 하실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집에만 있기 아쉬운 날씨라 근처 카페에서 여유 부리고 있답니다. 작성자님도 오늘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지 궁금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도 가족들이랑 가볍게 산책 나왔어요. 다들 연휴라 그런지 야외 활동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날씨가 좋으니 나가게되더라구요.
    이렇게 좋을때 즐겨야합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산책이라도 가려구용
    정말 하루가 빨리 지나갑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오늘 날씨가 워낙 좋아서 저도 집에만 있기 아깝더라고요. 산책하고 초록이들 보면 확실히 기분 전환되는 하루였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요즘 미세먼지가 있긴해도
    집에있기엔 넘 아까운 날씨죠
  • 행복한강아지H218103
    오늘 날씨 넘 좋더라구요
    집에만 있기 넘 아까운 날씨~ㅋ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즘 날이 좋아서 저도 자주나가요
    딱요맘때 날씨가 가장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쉬운 하루네요! 저도 기분 전환 삼아 근처 공원으로 산책하러 나갈까 고민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