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니랑 동생이랑 온더보더

 

 

언니랑 동생이랑 온더보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

언니랑 동생이랑 온더보더 다녀옴유 ㅎㅎ

색다른 음식 먹어보자 해서 갔어요
타코랑 파히타가 나눠 먹기 좋더라고요
양도 넉넉해서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이렇게 색다른 맥시칸 먹으니

참 좋던데요?

 

가정의 달이라 그런가

가족끼리 외식으로

외국 나온 기분 업엽

 

영등포 온더보더 추천함다
가족 외식으로 괜찮아요~

0
0
댓글22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온더보더 타코가 맛있어보여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타코도 외식메뉴로 괜찮네요
    누구나 먹을 수 있고 가벼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나눠먹기 좋은 곳 같아요
    여럿이서 갈수록 더 좋은 곳이랄까요
  • 카리스마미어켓
    영등포 온더보더 저도 좋아해요.  
    가족 외식으로 타코랑 파히타 딱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온더보더 타코가 맛있어보여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가족끼리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는 게 최고의 힐링인데 온더보더의 흥겨운 분위기가 두 분께 큰 에너지가 되었겠네요. 정성 가득한 멕시칸 만찬 덕분에 오늘 하루를 아주 유쾌하고 풍성하게 마무리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타코와 파히타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지네요
    멕시코음식 먹고싶을떈 온더보더로 가봐야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타코랑 파히타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시원한 마가리타 한 잔 곁들여서 즐기셨다면 그보다 더 완벽한 자매 데이트 코스는 없을 거예요. 사진 속에 담긴 노란 나초와 화려한 음식들의 색감이 너무 예뻐서 자매분들의 밝은 미소가 그려지는 따뜻한 글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타코 맛있겠다
    타코 너무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온더보더만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와 푸짐한 화이타는 정말 여럿이 모여 시끌벅적하게 즐겨야 제맛이죠. 언니, 동생과 취향껏 고른 다채로운 멕시칸 요리들 덕분에 입맛이 제대로 호강하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자매들과 함께 즐기는 온더보더 멕시칸 파티라니 생각만 해도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바삭한 나초 칩이랑 신선한 과카몰리 곁들여 먹으면서 나누신 대화들이 오늘 하루의 가장 큰 행복이셨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온더보더 음식 좋더라구요.
    외식 메뉴로 좋은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온더보더 다녀왔군요.
    다양하고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자매분들이랑 온더보더 다녀오신 거 너무 좋으셨겠어요. 같이 나눠 먹는 타코랑 파히타는 가족 외식으로 딱이라 더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네요
    음식이 넘 예뻐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온더보더 ㅎ
    맛니쥬 아쥬 ㅎㅎ
  • 행복한강아지H218103
    사진 보니 타코 먹고싶네요
    영등포 가면 온더보더 꼭 가봐야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타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자매분들과 함께하는 온더보더 파티라니 정말 즐겁고 왁자지껄한 시간 되셨겠어요! 맛있는 멕시칸 요리 나누며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는 모습이 상상되어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