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
언니랑 동생이랑 온더보더 다녀옴유 ㅎㅎ
색다른 음식 먹어보자 해서 갔어요
타코랑 파히타가 나눠 먹기 좋더라고요
양도 넉넉해서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이렇게 색다른 맥시칸 먹으니
참 좋던데요?
가정의 달이라 그런가
가족끼리 외식으로
외국 나온 기분 업엽
영등포 온더보더 추천함다
가족 외식으로 괜찮아요~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
언니랑 동생이랑 온더보더 다녀옴유 ㅎㅎ
색다른 음식 먹어보자 해서 갔어요
타코랑 파히타가 나눠 먹기 좋더라고요
양도 넉넉해서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이렇게 색다른 맥시칸 먹으니
참 좋던데요?
가정의 달이라 그런가
가족끼리 외식으로
외국 나온 기분 업엽
영등포 온더보더 추천함다
가족 외식으로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