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잠실 빌즈 팬케이크입니다
롯데월드 몰에 있어용~ ㅎㅎ
어린이날 기념으로 ㅎㅎ
조카랑 같이 나들이 갔다가 들렀어요
팬케이크가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좌석도 넓어서 가족끼리 편했어요.
아이랑 같이 가기 괜찮은 곳이에요~
키즈 메뉴도 있어서 완전 굿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잠실 빌즈 팬케이크입니다
롯데월드 몰에 있어용~ ㅎㅎ
어린이날 기념으로 ㅎㅎ
조카랑 같이 나들이 갔다가 들렀어요
팬케이크가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좌석도 넓어서 가족끼리 편했어요.
아이랑 같이 가기 괜찮은 곳이에요~
키즈 메뉴도 있어서 완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