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수원 논샬랑라운지유~~
엄마랑 아빠랑 브런치 먹고 싶어서 ㅎㅎ
가족이랑 수원 나들이 갔다가 들렀어요
브런치 메뉴가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분위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메뉴들이 담백해서 ㅎㅎ
부모님이랑 같이 가기도 괜찮아요~
파스타를 의외로 부모님이 잘 드셔서
넘넘 뿌듯 뿌듯~
즐거운 가족 외식~
2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수원 논샬랑라운지유~~
엄마랑 아빠랑 브런치 먹고 싶어서 ㅎㅎ
가족이랑 수원 나들이 갔다가 들렀어요
브런치 메뉴가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분위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메뉴들이 담백해서 ㅎㅎ
부모님이랑 같이 가기도 괜찮아요~
파스타를 의외로 부모님이 잘 드셔서
넘넘 뿌듯 뿌듯~
즐거운 가족 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