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ifc몰 더플레이스 다녀왔어요 ㅎㅎ
주차하기도 편하고
실내라서 부모님이랑 같이 가기 편해서 ㅎㅎ
부모님이랑 편하게 외식하려고 갔어요
파스타랑 피자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매장이 넓어서 자리도 편했어요
가족 외식으로 무난해요~
부모님이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시켰는데 좋더라구요~
잘 드셔 주셔서
넘 행복~~
부모님이랑 맛나게 추억 쌓구 왔씁니다 ㅎㅎ
3
0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