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부모님 기념일이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부모님 결혼기념일이시라서 ㅎㅎ
저도 같이 축하하고 싶어수요 ㅎㅎ
뷰가 좋아서 다들 만족하시더라고요
음식도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특별한 날 가족 외식으로 좋아요~
저녁 코스 비싸지만 ㅎ
한번쯤은 참 좋아유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너무 기쁘네요윻
3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부모님 기념일이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부모님 결혼기념일이시라서 ㅎㅎ
저도 같이 축하하고 싶어수요 ㅎㅎ
뷰가 좋아서 다들 만족하시더라고요
음식도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특별한 날 가족 외식으로 좋아요~
저녁 코스 비싸지만 ㅎ
한번쯤은 참 좋아유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너무 기쁘네요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