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다녀왔어용 ㅎㅎ
가족들이 잘 가던 곳인데
이번에는~ ㅎㅎ
아이랑 같이 가볍게 외식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맛이에요
부담 없이 들르기 괜찮아요~
달달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이번 가족 외식 성공~
추천쓰 합니다
3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다녀왔어용 ㅎㅎ
가족들이 잘 가던 곳인데
이번에는~ ㅎㅎ
아이랑 같이 가볍게 외식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맛이에요
부담 없이 들르기 괜찮아요~
달달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이번 가족 외식 성공~
추천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