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다녀왔어용 ㅎㅎ

가족들이 잘 가던 곳인데

이번에는~ ㅎㅎ


아이랑 같이 가볍게 외식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맛이에요
부담 없이 들르기 괜찮아요~

 

달달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이번 가족 외식 성공~

추천쓰 합니다

3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보글보글 끓여 나오는 함바그는 마지막까지 따뜻해서 좋아요. 소스 맛도 진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참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경성함바그는 두툼한 고기 패티와 진한 데미글라스 소스의 조화가 좋죠. 신선한 채소 고명도 알차게 올라가서 든든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뚝배기에 정성스레 담겨 나오는 따뜻한 함바그 요리가 마음에 온기를 채워줍니다. 찬 구성도 정갈하여 기분 좋은 식사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함박스테이크 너무좋죠
    너무 먹어 보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함박에 고기까지 든든하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메뉴에요
  • 카리스마미어켓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함박 진짜 맛있어보여요.  
    달달한 함박이라 아이랑 외식코스로 딱인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함박스테이크 저도 좋아해요
    꼭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함박스테이크 너무좋죠
    사진만봐도 너무먹어보고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함박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이 사진으로도 잘 느껴져서 저도 오늘 저녁 메뉴로 찜하고 싶어지네요. 쇼핑으로 살짝 지친 몸을 맛있는 함바그로 기운 북돋아 주신 센스 있는 선택이셨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달한 함바그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아이 어른할거없이 외식메뉴로 좋은거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함박스테이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가든파이브점은 가족 단위 손님이 많아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편안하게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죠. 밥이랑 샐러드까지 곁들여서 정갈하게 차려진 한 상 덕분에 오늘 식사 정말 완벽하셨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함박이네요
    맛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경성함바그만의 정겨운 소스 맛과 푸짐한 구성 덕분에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 느끼셨겠네요.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으며 나오는 함바그는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든파이브 쇼핑 나들이 갈 때 뚝배기에 담긴 따끈한 경성함바그는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죠.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 위에 치즈 듬뿍 얹어진 비주얼 보니 아이들도 정말 신나게 먹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경성함바그 맛있어 보입니다.
    가든 파이브 놀러가고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함박스테이크 넘 맛있어 보여요
    함바그 조화가 정말 일품이었을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 같아요
    가족끼리 편하게 외식하기 좋은 곳으로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경성함바그  ㅎ
    와 대ㅏㄱ ㅋㅋ
  • 빠른나무늘보P1554792
    가든파이드 경성함바그 ㅎ
    사진 보니까 괜히 또 보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