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안국 우아라 기념일 맛집 입니당 ㅎㅎ
한식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어버이날 기념으로 예약했습니다 ㅎㅎ
부모님이 한식 좋아하셔서 다녀왔어요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하셨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에요
어른 모시고 가기 좋아요~
비싸지만 ㅎㅎ
정말 분위기 내기 좋아유 ㅎㅎ
모던하면서 한식이랑 굿
5
0
댓글3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안국 우아라 기념일 맛집 입니당 ㅎㅎ
한식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어버이날 기념으로 예약했습니다 ㅎㅎ
부모님이 한식 좋아하셔서 다녀왔어요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하셨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에요
어른 모시고 가기 좋아요~
비싸지만 ㅎㅎ
정말 분위기 내기 좋아유 ㅎㅎ
모던하면서 한식이랑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