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천 테르메덴 온천 나들이

이천 테르메덴 온천 나들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천 테르메덴 온천 나들이


가족이랑 온천 갔다왔어요 ㅎㅎ

아직 날이 좀 쌀쌀해서 ㅎㅎ
아이들도 온천 넘 좋아하더라구용 


수영장도 같이 있어서

정말 애들이랑 추억 너무 

쌓았습니다

 

증말 좋았어요

 

이번에 즐거운 휴일 있었어요 ㅎㅎ
가족 나들이 코스로 좋아요~

5
0
댓글3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따뜻한 온천수에서 스파하기에 정말 제격이지요. 일상의 피로를 싹 날려버리는 행복한 나들이였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숲속에서 즐기는 노천탕 감성이 아주 낭만적이지요. 주말에 가족들과 힐링 동선으로 짜기 딱 좋습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이천 테르메덴의 맑은 온천수에서 시간을 보내며 심신을 편안하게 정화하셨겠어요. 지친 일상에 귀한 휴식이 되셨길 바랍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온천 나들이도 너무 좋네요.
    주말에 가서 쉬고 싶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날 쌀쌀할때 온천이 최고에요
    밤에 하는 온천 기분도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이천 테르메덴 온천이랑 수영장 조합 진짜 완벽해보여요.  
    가족 나들이 코스로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졌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온천 나들이는 정말 좋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온천 나들이는 너무좋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온천은 피로 풀기에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따뜻한 물에 몸 담그고 쉬면 힐링 제대로 되죠.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사계절 내내 매력적인 곳이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 즐기는 야외 온천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되죠. 따뜻한 온천 기운 듬뿍 받으셨으니 오늘 밤은 정말 꿀잠 주무실 수 있을 것 같아 훈훈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좀 쌀쌀한데 이 날씨에 온천하면 너무 좋죠
    몸은 뜨끈하고 바람은 선선하니 밸런스 굿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온천 나들이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너무 평화로워서 사진만 봐도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는 기분이에요. 온천욕 후에 먹는 맛있는 음식까지 곁들였다면 정말 완벽하고 알찬 하루 보내셨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온천 다녀오면 몸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가족들이랑 힐링 여행으로 딱 좋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아이들은 물놀이해서 신나고 어른들은 온천으로 피로 풀 수 있어서 온 가족 나들이 장소로 최고인 것 같아요. 이천 테르메덴만의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멀리 여행 온 기분 제대로 느끼셨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테르메덴은 숲속에서 즐기는 온천이라 맑은 공기 마시며 힐링하기에 정말 이보다 좋을 수 없죠. 따뜻한 물에 몸 녹이며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신 시간이 참 소중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너무 좋네여
    온천이 최고지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온천 나들이도 너무 좋네요.
    주말에 가서 쉬고 싶습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이천 테르메덴 온천 나들이 넘 좋았을 것 같아요.
    온천물에 몸 담그면 피로가 다 풀릴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따뜻한 온천에서 가족들과 힐링하며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수영장까지 있어서 아이들에게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됐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