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라일락 폈지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은 아니지만 보라색이 너무이쁜 ~ 계속 잘피어주고 있어서 기특한 친구에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요즘 딱 라일락이 예쁠 시기인데 집 근처에 예쁘게 폈다니 정말 부러운 마음이에요. 꽃구경하며 잠시 여유 부리시는 그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한 휴식이 되셨겠네요.
겸손한데이지Y232482보라색이 정말 곱긴 한데 향은 호불호가 있긴 하죠~ 근데 올해 날씨가 좋아서인지 꽃이 유독 잘 피어난 것 같아요 계속 이렇게 예쁜 모습 보여줄 친구라니 정말 기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