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리주물럭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이가네화로에서 먹는 오리주물럭은 언제나 맛있어요

오리가 특유의 냄새가 있잖아요

그래서 잘못 가면 오리 냄새가 나서 먹기 힘들때가 있는데요 이가네화로는 언제가서 먹어도 오리 냄새가 안나요

양념도 진하게 만들어진거라서 더 맛있구요

야채도 듬뿍 넣어줘서 고기와 어울림이 좋아요

다 먹고 밥 비벼 먹으면 완전 좋은 한끼가 완성이에요

오리주물럭 맛있어요

0
0
댓글4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달콤한 양념의 오리주물럭은 최고의 밥도둑 메뉴이죠. 부드러운 오리고기와 아삭한 채소 조화가 참 먹직스럽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부추 듬뿍 올라간 오리주물럭은 호불호 없이 든든한 정답 메뉴이죠. 쌈 채소에 마늘 한 점 얹어 먹으면 아주 완벽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스레 배어든 매콤한 양념과 부드러운 오리고기의 원육 퀄리티가 대단히 훌륭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영양을 보충하기에 제격이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리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오리가 몸에도 좋고 맛있어요
    요즘 오리고기 위주로 먹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이가네화로 오리주물럭 잡내 없다니 더 궁금해요.  
    진한 양념에 밥 비벼먹는 거 상상만 해도 군침 돌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리주물럭은 매콤하게 볶아 먹으면 정말 맛있죠. 쌈 싸서 먹으면 더 손이 계속 가는 메뉴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양념 잘 밴 오리주물럭은 밥도둑이죠. 볶음밥까지 해 먹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아요ㅎㅎ
  • xyJackal936
    오리주물럭 진짜 오랜만에 생각나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리주물럭만의 감칠맛 덕분에 밥 한 그릇 순식간에 비우는 건 일도 아니셨겠네요. 맛있는 음식 드시며 가족들과 즐거운 대화 나누셨을 모습이 그려져 보기 좋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오리주물럭은 불향이랑 양념 맛이 정말 매력적이죠. 쌈 싸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전 돼지만 먹어봣어요 비슷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보글보글 익어가는 오리주물럭 비주얼 보니 저도 모르게 군침이 절로 도네요. 든든하게 보양하신 기분이라 오늘 하루 에너지가 듬뿍 충전되셨겠어요.
  • 말랑콩떡콩떡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다고 해요
    오리주물럭 먹고 볶음밥 먹음 맛있을거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오리주물럭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달콤 오리주물럭은 언제나 진리죠! 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희도 외식르로 자주 먹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리 좋죠
    너무맛있음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리주물럭은 불향 입혀서 먹으면 진짜 맛있죠ㅎㅎ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한 한 끼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야들야들한 오리고기에 신선한 야채 듬뿍 곁들여 드셔서 정말 든든하셨겠어요. 가족 외식 메뉴로 오리주물럭만큼 건강하고 푸짐한 것도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