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뎅식당부대찌개정말맛있네요

오뎅식당부대찌개정말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가족들과 부대찌개 먹고왔는데

너무맛있게먹었네요^^

부대찌개는 역시 의정부오뎅식당이 너무맛있네요.

맑은국물이 정말 찐이네요~~

역시 괜히 오뎅식당이 유명한게아니네요 

0
0
댓글4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햄이랑 소시지가 아낌없이 들어가 푸짐하죠. 칼칼하고 진한 국물에 라면 사리까지 넣으면 완벽하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부찌 매니아들이 로컬 맛집으로 많이 꼽는 찐 스폿이죠. 마늘 베이스 육수 국물이 깊고 진해서 밥도둑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오랜 내공이 느껴지는 깊고 칼칼한 육수의 밸런스가 대단히 감명 깊습니다. 푸짐하게 들어간 양질의 고명에서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이 보입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좋아하는 메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의정부오뎅식당의 부대찌개 맛있나 봅니다. 사진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부대찌개 맛집 찾아보고 있어요. 라면 사리도 굉장히 별미입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의정부 오뎅식당 맑은국물 부대찌개라니 상상만 해도 군침 돌아요.  
    가족들이랑 같이 가서 뜨끈하게 한 냄비 푹 끓여 먹어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대찌개 저도 좋아해요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부대찌개 국물 진해 보여서 밥 생각 절로 나네요. 햄이랑 사리까지 넣으면 최고일 듯해요.
  • xyJackal936
    부대찌개 맛있는 곳 진짜 찾기 어려워요 여기 저장해놔야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뎅식당만의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부대찌개 덕분에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 느끼셨겠어요. 정성껏 우려낸 육수 덕분에 국물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드셨을 것 같아 훈훈합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부대찌개는 얼큰하면서도 푸짐해서 좋은 것 같아요. 햄이랑 라면사리 넣어서 먹으면 최고죠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리 넣엇군요 그게 맞죠
  • 눈부신늑대B1870814
    부대찌개 속에 듬뿍 들어간 햄이랑 소시지 골라 먹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고 즐거우셨겠어요. 요즘같이 일교차 큰 날씨에 뜨끈한 부대찌개 국물은 몸과 마음을 다 녹여주는 최고의 메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부대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부대찌개는 푸짐하고 얼큰해서 만족스럽죠.
    좋은 식당을 찾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부대찌개 원조인 오뎅식당의 깊은 맛은 역시 차원이 다르죠! 라면 사리까지 곁들여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잘 챙겨 드셨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오 여기가 유명한가보군요 재료도 푸짐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뎅이 들어가네요
    전 안들어간게 더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