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 족발시켜먹었어요.
5월은 가정의달이잖아요. 그래서 가족들과 맛있는 족발파티를 했답니다.
다들 호불호없는 족발 다들 좋아하니. 다같이 먹기 너무좋더라구요.
완전 최애 족발입니다.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 족발시켜먹었어요.
5월은 가정의달이잖아요. 그래서 가족들과 맛있는 족발파티를 했답니다.
다들 호불호없는 족발 다들 좋아하니. 다같이 먹기 너무좋더라구요.
완전 최애 족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