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카페와서전라떼먹었어요

가족과카페와서전라떼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좋긴한데 은근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라떼가 너무 맛있네요~~ 

 

가족과 카페놀러와서 저는 라뗴먹고

 

젊은 아가들은 아이스를 먹네요 ~^^ 역시 젊네요

0
0
댓글5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카페에서 가족들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시간이 참 다정해요.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소소하게 대화 나누면 참 행복하죠
  • 아름다운양T207228
    ​주말 채광 좋은 카페에서 힐링 타임을 제대로 만끽하셨네요.  소소하고 다정한 주말 감성이 잘 느껴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소중한 가족분들과  카페에서 누리는 담소가 참 온화해 보입니다. 고운 디저트와 함께 평온한 주말 오후를 채우셨길 바랍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요즘날씨가 좋긴한데 은근 쌀쌀한데
    이럴때 라떼 아주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아이스를 드셔보시면 계속 먹게 돼요. 여름엔 더더욱 따뜻한게 힘들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요즘같이 쌀쌀한 날엔 전라떼가 딱이죠.  
    가족이랑 카페에서 라떼 한잔하는 분위기 너무 좋아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족들과 카페방문 좋네요
    라떼한잔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가족들과 카페가셨군요
    시간보내기 너무 좋죠 카페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떼 맛있어 보여요
    따뜻한 라떼 언제 마셔도 너무 맛있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족이랑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은 참 편안한 느낌이에요. 라떼 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 xyJackal936
    가족이랑 카페에서 여유롭게 마시는 거 정말 좋겠네요 저도 라떼 생각나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가족이랑 카페 가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는 게 참 좋죠. 라떼도 부드럽고 맛있어 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카페 데이트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쉴 수 있어서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코스인 것 같아요. 고소한 라떼 덕분에 오늘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고 기분이 한결 좋아지셨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족이랑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는 게 참 좋죠. 라떼도 부드럽고 맛있어 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라떼 좋아요 저도 그거먹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라떼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 향이 사진 너머로 잘 느껴져서 저도 커피 한 잔이 당기네요. 가족들과 각자 취향대로 음료 고르고 쉬어가는 모습이 참 다정하고 보기 좋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라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가족과 함께하는 카페 시간은 소중하죠.
    전라떼의 맛도 특별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카페 나들이는 늘 즐겁고 행복하죠. 고소한 라떼 한 잔에 도란도란 나누는 이야기가 가장 큰 힐링인 것 같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족이랑 카페 가서 여유 보내는 시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라떼 한잔하면서 이야기 나누면 하루가 편안해지더라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