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좋긴한데 은근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라떼가 너무 맛있네요~~
가족과 카페놀러와서 저는 라뗴먹고
젊은 아가들은 아이스를 먹네요 ~^^ 역시 젊네요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좋긴한데 은근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라떼가 너무 맛있네요~~
가족과 카페놀러와서 저는 라뗴먹고
젊은 아가들은 아이스를 먹네요 ~^^ 역시 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