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T20722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온 가족과 함께 마트 나들이는 너무 좋죠
그중에서 저희가족은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데요.
확실히 대용량이라 가격이 나가는듯해도
훨씬 싼거 같아요. 4인가족 이상은 트레이더스에서
음식 사는게 어쩌면 더 이득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주로 빵.고기.계란 사는편이에요 ^^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온 가족과 함께 마트 나들이는 너무 좋죠
그중에서 저희가족은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데요.
확실히 대용량이라 가격이 나가는듯해도
훨씬 싼거 같아요. 4인가족 이상은 트레이더스에서
음식 사는게 어쩌면 더 이득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주로 빵.고기.계란 사는편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