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 가족과 함께 마트 나들이는 너무 좋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온 가족과 함께 마트 나들이는 너무 좋죠 

그중에서 저희가족은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데요.

 

확실히 대용량이라 가격이 나가는듯해도

훨씬 싼거 같아요. 4인가족 이상은 트레이더스에서

음식 사는게 어쩌면 더 이득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주로 빵.고기.계란 사는편이에요 ^^

 

 

 

온 가족과 함께 마트 나들이는 너무 좋죠

0
0
댓글54
  • 아름다운양T207228
    ​주말에 대형마트 푸드코트 투어 돌고 장보는 동선은 실패가 없는 카드죠. 시식 코너 돌면서 신상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트레이더스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음식 사기 좋은 것 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트레이더스는 빵이랑 고기 쟁이기 딱이죠.  
    온 가족이랑 카트 밀며 도는 맛에 자꾸 가게돼요.  
  • 망고
    마트도 구경 하다 보면 시간이 정말 금방 가요. 재밌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마트 한번 가면 안사려던 것도 사게 돼요
    꼭 필요한 것만 사야되는데 안되네요 ㅋㅋ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트나들이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저도 마트장보는거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마트 나들이는 언제가도좋죠
    저도 한달에 두번은꼭가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가족들과 함께하는 마트 나들이 너무 좋죠
    시식도 하고 구경도 하고 재밌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트 구경은 별거 아닌데도 가족이랑 같이 가면 재밌더라고요. 이것저것 고르다 보면 시간 금방 가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마트 나들이가 진짜 은근히 재밌더라고요 가족이랑 가면 더 좋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마트 구경만 해도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가족끼리 장 보면서 소소하게 웃는 시간이 좋은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마트 나들이만큼 편안하고 즐거운 가족 일상도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에 장 보시면서 득템하신 물건들이나 맛있는 음식 정보도 궁금해지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별거 아닌 일상인데 가족이랑 같이 가면 괜히 재밌더라고요. 장 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는 시간도 좋은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맞아요 은근 재밋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온 가족이 다 같이 마트 가서 맛있는 간식거리 고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셨겠어요. 장 본 후에 가벼운 식사까지 같이하면 그보다 더 알찬 주말 나들이가 없죠.
  • 열린자두L1435954
    마트 나들이 너무 좋죠
    트레이더스 가성비 너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마트 나들이는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이죠.
    가족과 함께라서 더 따뜻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족들과 함께 장 보는 시간만큼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도 없죠. 이것저것 맛있는 거 고르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마트 장보기도 가족이랑 같이 가면 작은 나들이 느낌 나더라고요.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고기 위주로 사요
    양이 많고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