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른점심

이른점심

 

 

배고파서 이른 점심으로 쌀국수집왔네요 ~

두가지 메뉴시켜서 같이일하는 동생이랑 나눠먹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

0
0
댓글49
  • 활기찬거미Q1817693
    다 맛있어 보이네요
    쌀국수 먹으러 가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점심에 쌀국수 좋아요
    저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쌀국수 좋아하는데 맛 나보이네요
    점심에 간단히 먹기에 너무 좋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익숙하고 맛있는 음식들이네요. 언제 먹어도 호불호가 없을겁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쌀국수 맛있겠어요.
    저도 점심 땡기네요.
  • 망고
    메뉴가 둘 다 맛있어 보이네요. 하나시키기 고민 될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쌀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
    아직 고수는 넣어서 못먹겠어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쌀구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보는데 군침이 막도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쌀국수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도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른 점심 먹으면 하루가 조금 더 여유롭게 느껴지더라고요. 맛있는 식사로 든든하게 시작하셨겠어요.
  • xyJackal936
    이른 점심 먹으면 진짜 오후가 길어지더라고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이른 시간에 먹는 점심은 하루가 여유롭게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메뉴도 맛있어 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점심 식사가 정갈해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참 좋아 보여요. 일찍 드셨으니 나중에 맛있는 간식으로 소소한 즐거움 더하시길 바라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쌀국수 너무 좋아요 간맘에 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른 점심 먹으면 하루가 좀 여유롭게 느껴지더라고요. 메뉴도 맛있어 보여서 배고파지네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실하네요 어쩐지 양이 많다햇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남들보다 조금 서둘러 먹는 점심 식사가 주는 소소한 여유가 참 매력적이죠. 든든하게 배 채우신 만큼 오늘 하루 컨디션도 아주 최상이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쌀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이른 점심은 하루를 여유롭게 시작하게 해주죠.
    맛있게 드셨다니 기분 좋으셨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조금 일찍 챙겨 드시는 점심이 하루를 더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메뉴가 아주 알차고 맛있어 보입니다. 든든하게 드시고 기분 좋은 오후 보내세요!